Search

DB금융투자 "삼성전자, 연간 실적 대폭 개선 전망...지금이 매수 적기" - 조선비즈

입력 2021.04.08 08:40

DB금융투자(016610)가 8일 삼성전자(005930)에 대해 연간 실적이 대폭 개선될 전망이라고 평가했다. 투자의견은 매수, 목표주가는 11만원을 유지했다.

전날 발표된 삼성전자의 1분기 매출액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17.5% 증가한 65조원, 영업이익은 44.2% 증가한 9조3000억원이었다.

어규진 DB금융투자 연구원은 "모바일 수요 강세로 이미 디램(DRAM)의 가파른 가격 상승이 진행중인 상황에서, 최근 데이터센터 업체들의 메모리 주문 증가로 2분기 이후 낸드(NAND)의 가격 반등도 기대된다"면서 "2분기 성수기 진입 이후 메모리 가격 상승과 출하량 증가로 반도체 사업부 수익성은 지속 개선되면서 삼성전자 전체 분기 영업이익 증가에 기여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이어 어 연구원은 "최근 삼성전자 주가는 단기 상승 피로감과 오스틴 비메모리 팹 가동 중단 이슈로 횡보하고 있다"면서 "하지만 비메모리 비가동 이슈는 오히려 고객들의 반도체 확보 의지를 자극하고 있으므로 삼성전자를 매수할 것을 권한다"고 덧붙였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DB금융투자 "삼성전자, 연간 실적 대폭 개선 전망...지금이 매수 적기" - 조선비즈 )
https://ift.tt/3cWwO9W
비즈니스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DB금융투자 "삼성전자, 연간 실적 대폭 개선 전망...지금이 매수 적기" - 조선비즈"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