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징역 5년 구형' 前 빅뱅 승리, 오늘(12일) 선고공판...구속 갈림길 - YTN

'징역 5년 구형' 前 빅뱅 승리, 오늘(12일) 선고공판...구속 갈림길
그룹 빅뱅 전 멤버 승리에 대한 1심 선고 공판이 열린다.

12일 오후 경기 용인시 소재 지상작전사령부 보통군사법원에서 승리의 군사재판 선고공판이 열린다.

승리는 2019년 클럽 버닝썬 사태에 연루된 뒤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위반,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촬영), 상습도박, 외국환거래법위반, 업무상횡령, 특수폭행교사 등 9개 혐의로 기소됐다.

앞서 군검찰은 승리에게 징역 5년에 벌금 2000만원을 구형했다. 군검찰은 "피고인은 다른 사람에게 책임을 전가하고 있으며 그릇된 성인식과 태도에 대해 엄중한 처벌이 필요하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승리는 앞선 재판에서 대부분의 혐의를 부인하는 입장을 보여왔다.

이날 승리에게 어떤 선고가 내려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는 현재 군인 신분으로 다음 달 전역을 앞두고 있다. 선고 결과에 따라 그의 행방도 정해진다. 병역법 시행령 제137조에 따르면 1년 6개월 이상 징역 또는 금고의 실형을 선고받은 사람은 전시근로역에 편입된다.

[사진제공 = 오센]

YTN star 지승훈 (gshn@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0 도쿄올림픽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징역 5년 구형' 前 빅뱅 승리, 오늘(12일) 선고공판...구속 갈림길 - YTN )
https://ift.tt/3lWY2SQ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징역 5년 구형' 前 빅뱅 승리, 오늘(12일) 선고공판...구속 갈림길 - YTN"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