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피카프로젝트 송자호 대표가 모델 겸 배우 이진이와의 작업에 대해 소개했다.
이진이는 28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피카프로젝트 청담본점에서 '이진이 초대전: 당신은 행복한가요 展'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이진이의 전시회를 기획한 피카프로젝트 송자호 공동대표이사는 "앞서 다양한 작가님들과 함께 일을 하면서 기존 미술계 있던 분의 작품도 좋지만, 다른 예술 분야에서도 활동하고 계신 분이 예술성을 갖고 그림을 그리신다면 그 또한 대중들에게 알려야 한다고 생각했고, 좋은 콘텐츠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이진이 작가님과 오랜 친분이 있었고, 지금 모델과 배우로 활동하고 있지만 그림도 그린다고 하길래 작업실 가서 작품을 보니까 작품이 되게 좋더라"며 "그림에 팝적인 요소도 있고 행복이라는 주제로 본인의 삶을 그림 속에서 잘 표현하더라, 그래서 연말에 따뜻하고 재밌는 전시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서 기획했다"고 부연했다.
이진이의 작품에 대해선 "예전부터 직접 일러스트레이션 한 것을 보여줬는데, 그 때는 단순히 일러스트레이션이었는데 최근에는 직접 페인팅이나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서 작업을 하더라"며 "그렇게 작업이 발전되가는 과정을 오랫동안 지켜봐왔고, 워낙 그림에 대한 열정이 남다르고 열심히 작업을 하는 것을 보면서 함께할 수 있는 좋은 요소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한편 '이진이 초대전: 당신은 행복한가요 展'은 피카프로젝트 청담본점에서 오는 29일부터 내년 1월29일까지 열린다. 이번 전시는 모델, 배우,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한 이진이가 총체적 예술 정신을 담은 작품 10여 점을 선보인다. 전시 대표작인 '이즈 디스 러브'(Is this love)는 NFT로도 출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 및 더 읽기 ( 송자호 대표 "이진이, 본인의 삶 그림으로 표현…따뜻한 전시 기획" - 파이낸셜뉴스 )https://ift.tt/3JoEpw3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송자호 대표 "이진이, 본인의 삶 그림으로 표현…따뜻한 전시 기획" - 파이낸셜뉴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