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유재석과 조세호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유재석 소속사 안테나는 24일 공식자료를 통해 "유재석은 지난 23일 출연 중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다"며 "검사 결과, 유재석은 오늘(24일)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안테나는 이어 "유재석은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를 이행하고 있으며, 현재 건강상 특이사항은 없다"며 "당사는 향후 방역당국의 방침에 따라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조세호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 측도 24일 오전 “조세호가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유재석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녹화 도중 코로나19 확진자인 스태프와 접촉해 밀접 접촉자로 분류된 뒤 지난 23일부터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현재 유재석은 '놀면 뭐하니?'를 비롯해 '유 퀴즈 온 더 블럭' '식스센스2'와 SBS '런닝맨' 등에 출연 중인 상황.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함께 출연 중인 조세호를 포함해 스태프들도 전원 검사를 받아 당분간 녹화가 불가능한 상황이다.
MBC '놀면 뭐하니?' 측은 "유재석의 자가격리 기간이 끝나고 건강 상태를 지켜보면서 녹화를 재개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놀면 뭐하니?'는 23일 개막하는 도쿄 올림픽 기간 중인 24일부터 3주간 결방을 이미 예정한 바, 이 사이 출연자 및 제작진 재정비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tvN '식스센스2'는 예정된 촬영 일정을 취소, 유재석의 자가격리가 끝난 뒤 다시 일정을 조율하기로 했다. 현재 비축된 기녹화분이 있어 방송은 정상적으로 진행된다.
SBS '런닝맨' 측은 "다음주 예정된 촬영 일정은 취소됐다"며 유재석의 자가격리가 끝난 후 녹화 일정을 재개하기로 했다.
https://ift.tt/3hYzZQX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tvN '유 퀴즈‘ 덮친 코로나… 유재석·조세호 음성판정·자가격리 - 머니S - 머니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