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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 진안군이 군청 소속 공무원을 대상으로 전화친절도 조사를 실시한다./ News1DB |
외부전문기관의 조사요원이 일반민원인으로 가장해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수신의 신속성, 인사태도, 상담태도, 종결인사, 전반적 만족도 등 전화응대 서비스 수준을 점검한다.
진안군은 조사 결과를 토대로 미흡한 부분이 개선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친절도를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다.
진안군 관계자는 “전화응대는 진안군의 신뢰도와 이미지를 결정하는 만큼 공무원들의 인식 제고가 필요하다”며 “전화친절도 평가를 통해 문제점을 개선하고 군민이 감동하는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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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ptember 13, 2020 at 07:34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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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안군, 10월까지 공무원 대상 '전화친절도' 조사 - 머니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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