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유연석, 이태원 경리단길 38억 단독주택 매입...유아인 이웃됐다 - 매일경제


유연석이 이태원 단독주택을 38억원에 매입했다. 사진l스타투데이DB
사진설명유연석이 이태원 단독주택을 38억원에 매입했다. 사진l스타투데이DB
배우 유연석(37)이 이태원 경리단길 소재 단독주택을 38억원에 매입했다.

월간지 우먼센스 8월호에 따르면 유연석은 지난 2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의 단독주택을 약 38억원에 사들였다.

이로써 유연석은 배우 유아인, 개그맨 박명수와 동네 주민이 됐다.

유연석이 매입한 주택은 연면적 299㎡, 토지면적 337㎡의 지하 1층~지상 2층 규모다. 주변에는 필리핀, 알제리, 케냐 등 외국 대사관이 밀집돼 있으며, 인근에 지하철 6호선 이태원역, 녹사평역, 한강진역이 있어 접근성이 좋다.

유연석이 주택을 매입한 구체적인 목적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당초 있던 오래된 주택이 철거되면서 추후 신축 단독주택이 들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인근 부동산 중개업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지역 일대는 실거주를 목적으로 주택을 매입하는 경우가 많다.

한편 유연석은 2003년 박찬욱 감독의 영화‘ 올드보이’에서 유지태가 맡은 이우진의 아역으로 영화계에 데뷔했다. 이후 그는 영화 ‘건축학개론’ ‘늑대소년’ ‘새해전야’, 드라마 ‘응답하라 1994’ ‘미스터 션샤인’ ‘낭만닥터 김사부’ 등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했다. 현재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로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유연석, 이태원 경리단길 38억 단독주택 매입...유아인 이웃됐다 - 매일경제 )
https://ift.tt/2W2RcA5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유연석, 이태원 경리단길 38억 단독주택 매입...유아인 이웃됐다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