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나 혼자 산다' 기안84 따돌림 논란에 "멤버 불화 사실 아냐" - 연합뉴스

MBC TV '나 혼자 산다'
MBC TV '나 혼자 산다'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 MBC TV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가 고정 출연자 기안84를 둘러싼 따돌림 논란이 시작된 지 일주일 만에 "멤버들 간 불화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사과했다.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21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입장을 내고 "지난 '현무, 기안 여름방학 이야기'를 보며 조금이라도 불편함을 느끼신 분들께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세심하게 챙기지 못한 제작진의 불찰로, 여러 제작 여건을 고려하다 보니 자세한 상황 설명이 부족했다. 앞으로 더욱 제작에 신중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제작진은 "출연자들은 전혀 잘못이 없으니, 개개인을 향한 인신공격은 삼가달라"고 당부했다.

앞서 지난 13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가 자신의 웹툰 '복학왕' 완결을 기념하기 위한 멤버들과의 모임을 기획했으나, 뒤늦게 전현무를 제외한 다른 멤버들이 불참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모습이 담겼다.

방송 직후 일부 시청자들은 멤버들이 기안84를 따돌린 것이 아니냐는 비판을 제기했으며 논란이 확산하면서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 관련 민원이 접수되기도 했다.

stopn@yna.co.kr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나 혼자 산다' 기안84 따돌림 논란에 "멤버 불화 사실 아냐" - 연합뉴스 )
https://ift.tt/3ybPlqg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나 혼자 산다' 기안84 따돌림 논란에 "멤버 불화 사실 아냐" - 연합뉴스"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