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바비 / 사진=DB |
바비는 20일 자신의 SNS에 "저는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약속했다. 그리고 또 9월에 아버지가 된다"는 내용이 담긴 손 편지를 공개했다.
그는 "새로운 가족이 생긴다는 사실이 기쁘기도 하지만 갑작스러운 제 소식에 당혹스러울 팬분들께 죄송한 마음이 더 크다"며 "더 빨리 알려 드렸어야 마땅했는데 이 때문에 걱정부터 앞서다 보니 늦어진 점 죄송하다"며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제 이야기에 상처받거나 큰 혼란을 겪으시는 분들께 온 마음 다해서 사과드린다. 이렇게 부족한 저를 세상에 필요한 사람으로 만들어준 아이콘 멤버들과 팬 여러분, 부모님께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겠다"고 전했다.
끝으로 바비는 가정을 이룬 후에도 아이콘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그는 "무엇보다 아이콘의 활동을 기다려 주시는 팬분들과 멤버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더욱더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바비의 예비 아내의 신상 및 결혼식 일정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았다. 다만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행되고 있는 상황 속, 결혼식은 보류되거나 양가 가족들만 모인 상태에서 진행될 가능성이 높다.
갑작스러운 바비의 결혼 소식에 팬들의 의견은 분분하다. 일부 팬들은 그의 새 출발에 응원을 보내고 있으나 몇몇 팬들은 출산이 임박한 시점에서 전해진 결혼 소식에 실망감을 드러냈다.
게다가 이날은 아이콘의 공식 일정이 진행된 터라 팬들의 충격은 더욱 크다. 앞서 아이콘은 같은 날 오후 12시 단독 리얼리티 '취향의 아이콘' 유튜브 생중계를 진행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1995년생으로 올해 27세인 바비는 지난 2014년 방송된 Mnet 오디션프로그램 '쇼 미 더 머니3'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2015년 9월 15일 아이콘으로 데뷔해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https://ift.tt/3B1BsfQ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27세' 바비, 혼전 임신·결혼 발표…아이콘 1호 유부남 [종합] - 스포츠투데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