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휴대전화 빌려 도주 후 모바일 결제…10∼20대 3명 체포 - KBS뉴스

새벽 시간대 행인에게 휴대전화를 빌린 뒤 그대로 도주하고, 이를 이용해 게임 아이템 등을 구매한 10~20대 3명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인천 남동경찰서는 특수절도 및 컴퓨터 등 사용사기 혐의로 19살 A군 등 3명을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A군 등은 지난달 11일부터 30일까지 인천과 경기 일대에서 8차례에 걸쳐 모두 750만 원 상당의 휴대전화를 훔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들은 새벽 시간대 행인에게 접근해 "급히 전화 통화를 해야 한다"며 휴대전화를 빌린 뒤 그대로 달아나는 수법을 썼습니다.

또 훔친 휴대전화에서 유심(가입자 식별 모듈·USIM)을 빼내 다른 기기에 갈아 끼우고 420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등을 구매하기도 했습니다.

A군 등은 SNS를 통해 알게 됐으며 용돈 마련을 위해 범행을 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경찰은 현장 주변 CCTV로 도주 경로를 분석해 지난달 30일 인천시 남동구 주거지에서 A군 등을 모두 체포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최근 휴대전화를 빌리는 척하며 절도를 하는 일이 빈번히 발생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고 당부했습니다.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휴대전화 빌려 도주 후 모바일 결제…10∼20대 3명 체포 - KBS뉴스 )
https://ift.tt/38AGELK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휴대전화 빌려 도주 후 모바일 결제…10∼20대 3명 체포 - KBS뉴스"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